제 1 조 (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탑존(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제휴사광고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제휴사"와 "회사" 간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제휴사광고"라 함은 SNS와 연계하는 등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제휴사가 신청한 광고를 광고매체 이용자에게 보여주는 방식의 인터넷 광고를 의미합니다.
② "제휴사광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제휴사광고" 및 "제휴사광고"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③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서비스"라 함은 "제휴사광고"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 중 제휴사가 등록한 웹사이트의 웹 로그를 분석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④ "광고매체"라 함은 "회사"에 의해 "제휴사광고"가 게재되는 매체를 의미합니다.
⑤ "제휴사광고제휴사"(이하 "제휴사"가라고 합니다)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하며, 아래 각 호와 같이 구분되며, 광고주제휴사과 기타제휴사를 통칭하는 경우 "제휴사"로 칭합니다.
1. 광고주제휴사: "제휴사광고"를 통해 자신의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정보 등을 홍보하기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
2. 기타제휴사: "광고주"의 "서비스" 이용을 대행 또는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
⑥ "쿠폰딜 관리"라 함은 "제휴사"가 "제휴사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사광고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⑦ "제휴사광고제휴사계정"(이하 "제휴사계정"이라 합니다)이라 함은 "제휴사"가 "제휴사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하기 위해 "쿠폰딜 관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사"가 등록을 신청하면 "회사"가 "제휴사" 에게 부여하는 식별정보를 의미하며, 아래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광고주제휴사계정과 기타제휴사계정을 통칭하는 경우 "제휴사계정"으로 칭합니다.
1. 광고주제휴사계정: "광고주제휴사"에게 부여하는 식별정보
2. 기타제휴사계정: "기타제휴사"에게 부여하는 식별정보
⑧ "권한설정"이라 함은 "제휴사"가 지정한 다른 "제휴사"에게 해당 “제휴사”의 "제휴사계정"에의 접근 및 관리 권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⑨ "광고소재"라 함은 "제휴사"가 게재 신청하여 "광고매체"에 게재되는 제목, 설명문구, 부가정보, 이미지 등 광고 내용을 의미합니다.
⑩ "포인트"라 함은 "제휴사광고"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충전금으로 "제휴사광고"의 이용대금은 "포인트"를 통해서만 지불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⑪ "광고매체 이용자"라 함은 "광고매체"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하며, "광고매체" 운영 주체의 제휴사 또는 비제휴사 모두를 포함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제휴사"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쿠폰딜 관리"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쿠폰딜 관리"에서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제휴사"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제휴사"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거나 제13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제휴사"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제휴사"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제휴사"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제휴사"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제휴사 가입)

① "제휴사" 가입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하면,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아래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광고주" 직권 해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제휴사"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제한 중에 "제휴사" 탈퇴 후 재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3. 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기재한 경우
4. 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가입신청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제휴사" 가입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하거나, 제13조의 방식에 따른 통지가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5 조 (제휴사계정 관리 의무 등)

① "제휴사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제휴사"에게 있으며, "제휴사"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제휴사"은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권한설정"을 통해 권한을 위탁한 다른 "제휴사" 이외의 제3자가 자신의 "제휴사계정"을 이용하고 있음을 안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휴사"은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쿠폰딜 관리"에 접속하여 직접 수정하거나 "회사"에 변경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하여 가입한 "제휴사"은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에 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⑤ "제휴사"가 제2항, 제3항, 제4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권한설정)

① “제휴사”은 “권한설정”을 통해 다른 “제휴사”에게 자신의 “제휴사계정”에의 접근 및 관리 권한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임할 수 있습니다. "권한설정"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② 권한을 위탁한 "제휴사"의 "제휴사계정"에서의 권한을 위탁받은 "제휴사"의 행위는 모두 권한을 위탁한 “제휴사”의 행위로 인정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제휴사”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제휴사광고 이용계약 체결 및 대금지급)

①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은 "제휴사"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제휴사광고" 게재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되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 및 승낙 절차에 대해 "쿠폰딜 관리"를 통해 안내할 수 있습니다.
② "제휴사"은 반드시 "회사"가 요구하는 양식과 절차를 통해 "제휴사광고" 게재를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제휴사"의 신청에 대해 심사기준, 승낙 여부나 방식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제휴사"에게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제휴사"의 변경 요청 거절, "회사"의 미승낙 등의 사유로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경우, "제휴사"은 "회사"에 해당 "제휴사광고"의 신청을 이유로 지급한 "샵툴머니"의 환급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제휴사"은 이용계약 체결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제휴사"가 부담합니다.
⑤ "제휴사"은 자신이 게재 신청하는 "제휴사광고"의 "광고소재" 및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가 본 조에 따라 "제휴사광고" 게재 신청을 승낙한 것이 해당 "제휴사광고"의 "광고소재" 또는 해당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가 위법하지 않거나 "회사"의 "약관"이나 광고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적합함을 최종적으로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승낙 이후에도 "광고소재" 또는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등이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이나 광고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제20조에 따라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 와 "제휴사" 간의 홍보/판매 활동에 의한 매출액의 수수료는 제휴과정에서 합의에 의해 정해진 커미션 율에 따라 전월 1일~말일 까지의 매출집계표를 회사가 집계 후 익월 1일~5일 이내에 제휴사에 발송한다. 이에 제휴사는 정산 및 확인의 의무를 가지고 있으면, 확인된 수수료를 7일 이내에 전송된 계좌로 회사에 입금하여야 한다. 최장 15일까지 입금기한을 연장할수 있다. 만약 제휴사가 이를 위반시 회사는 제휴사에 민.형사상 제재 및 처리를 할수있으면, 제휴사는 이를 감수하고 이행해야할 의무를 갖는다.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① "제휴사광고"는 아래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1. 검색형 제휴사광고: "광고매체 이용자"가 "광고매체"에서 질의를 발생시킨 경우, "제휴사"가 신청하고 "회사"가 승낙한 광고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매체"에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콘텐츠형 제휴사광고: "광고매체 이용자"가 "광고매체"를 이용할 경우, "제휴사"가 신청하고 "회사"가 승낙한 광고를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매체"에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회사"는 "제휴사광고"의 신청 절차 및 게재 영역, 기타 "서비스" 내용 등을 "쿠폰딜 관리"를 통해 안내할 수 있으며 "제휴사"은 "제휴사광고" 이용계약 체결 전에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제휴사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제휴사광고”가 게재되는 “광고매체”의 범위 및 “광고매체”에서의 “제휴사광고” 게재영역, 게재 순서, 게재 정보, 게재 영역의 UI 등(이하 “게재 영역 등”이라고 합니다)에 대한 결정 권한을 가지며,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② “광고매체”의 범위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 전에 “쿠폰딜 관리” 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제휴사”은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자신의 “제휴사계정”에서 변경된 내용으로 게재되는 “제휴사광고”의 노출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제휴사광고”의 효과 증대 등을 위해 일부 트래픽을 대상으로 하는 테스트를 별도의 공지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휴사광고”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휴사광고”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되는 “제휴사광고”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광고”의 게재 및 게재 가능 광고의 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 “회사”에 법률적 또는 재산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2. “회사” 및 “광고매체”의 명예?평판?신용이나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또는 “광고매체”의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4. “제휴사광고”의 효과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⑤ “광고매체”의 운영 주체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자신의 “광고매체”에서 특정 “제휴사광고”의 게재 제한이나 “게재 영역 등”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제휴사광고”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 영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3조에 따른 방법으로 “제휴사”에게 통지하며,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쿠폰딜 관리”에서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제휴사”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일전부터 공지하며, “제휴사”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③ “제휴사”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제휴사”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제13조에 따른 방법으로 “제휴사”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제휴사”의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제휴사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제휴사"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제휴사"가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쿠폰딜 관리"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휴사"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쿠폰딜 관리"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통지 수단 중 2개 이상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③ "제휴사"은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④ "제휴사"은 전항의 의무를 소홀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사용료 등)

① "제휴사광고"의 서비스 사용료는 대금지급 방식에 따라 월 이용자에 따라 구분되며, "제휴사"은 각 상품별 특성에 따라 서비스 사용료를 광고비 목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제휴사"가 "쿠폰딜 관리" 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가 "제휴사"을 대신하여 제3자에게 서비스 사용료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금원을 세금계산서 발행 등의 방식으로 청구할 것을 요청 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동의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제휴사"의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③ "제휴사"가 지정한 제3자는 "회사"가 지정한 절차를 준수하여야 하며, "제휴사"가 지정한 제3자가 서비스 사용료 등 "서비스"와 관련한 금원을 적기에 "회사"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또는 "회사"가 발행한 세금계산서의 수령을 거절할 경우 "회사"는 "제휴사"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해당 금원을 청구할 수 있으며, "제휴사"은 즉시 "회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휴사"가 지정한 제3자의 세금계산서 수령 거절 등의 사유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해서는 "제휴사"가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제휴사"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제휴사"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쿠폰딜 관리"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제휴사"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제휴사의 의무)

① "제휴사"은 관련 법령, "약관", 광고운영정책, 이용안내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예)제휴사 웹사이트가 불법정보를 담고 있거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으로 구성하는 경우 등 포함)
② "제휴사"은 "제휴사계정"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예)제휴사 정보관리, 키워드관리, 사용료결제 등)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③ "제휴사"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2.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3.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4.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④ "제휴사"은 "약관"에 따른 "회사"의 정당한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광고매체"의 다른 영역에서 "제휴사" 또는 제3자의 영업을 홍보하기 위하여 SNS와 관련된 광고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한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
⑤ "제휴사"은 구매한 "제휴사광고" 및 이와 관련된 "서비스" 이용권한을 "회사의 동의없이"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안되며, 타인이 구매한 "제휴사광고" 및 이와 관련된 "서비스" 이용권한을 "회사의 동의없이" 대여받거나 양수하여서도 안 됩니다.
⑥ "제휴사"은 자신의 "제휴사계정"을 "회사"의 동의 없이 타인의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타인에 관한 정보 등을 광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⑦ "제휴사"은 제휴사 정보에 제휴사 및 제휴사 측의 직원이 아닌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기재해서는 안됩니다.
⑧ "제휴사"은 "서비스"에 관한 자료와 입찰 등 게재신청에 대한 정보 등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일체의 정보를 "권한설정"을 통한 권한을 위탁하거나 위탁받은 다른 "제휴사"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됩니다.
⑨ "제휴사"은 "서비스" 제공 또는 본 조 위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
⑩ "제휴사"가 "회사"의 귀책 없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제휴사"은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17 조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의 해지)

① “제휴사”은 언제든지 “쿠폰딜 관리”에 접속하여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청일 다음 날에 해지됩니다.
② “제휴사”이 전항에 따라 정액제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차후 광고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8 조 (제휴사광고의 게재기간 등)

① 정액제 “제휴사광고”의 게재기간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휴사”이 신청한 “제휴사광고”의 게재기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야 하며, 휴일에 요청한 건은 휴일 이후 첫 영업일에 접수된 것으로 봅니다.
2. “제휴사”이 자신의 사유로 “제휴사광고”의 일시적인 게재중단을 요청한 경우 게재가 중단된 기간은 게재기간에 포함되어 서비스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3. “제휴사”의 서비스 광고료 지급 지연, 소명자료 미제출이나 “제휴사광고”의 심사 미통과, 재심사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정액제 “제휴사광고”는 게재되지 않으며 “제휴사광고” 이용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② “제휴사광고”의 게재기간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휴사”은 언제든지 “쿠폰딜 관리”에 접속하여 “제휴사광고”의 추가, 삭제, 게재, 게재 중지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제휴사”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광고비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제휴사광고”의 게재가 중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제휴사”에게 있습니다.

제 19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제휴사”이 관련 법령 및 “약관” 또는 광고운영정책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제휴사광고” 게재 신청 제한, “제휴사광고” 게재 제한, “서비스” 이용 정지, 제8조에 따라 체결된 “제휴사광고” 이용계약 해지, 제4조에 따라 등록된 “제휴사” 직권 해지 등(이하 “이용제한”이라고 합니다)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의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광고운영정책 등에서 정합니다.
② “회사”는 제4조 제3항에 따른 승낙 취소 사유가 있는 것을 사후에 발견하였을 경우 “제휴사”에게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1항 또는 제2항에 따라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제휴사”이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하는 “회사”의 다른 서비스(지역광고, 여행, 온라인쇼핑 등)에 대하여도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회사”의 다른 서비스에서 이용이 제한되거나 계약이 해지된 경우 “제휴사광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1항 또는 제2항에 따라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제휴사”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제휴사”에게 이의신청의 기회를 부여하며, 다만 광고운영정책 등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엔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⑤ “제휴사”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휴사”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즉시 “이용제한”을 취소합니다.
⑥ “제휴사”은 제5조를 준수하지 않아 본 조에 따라 “이용제한”을 받은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제휴사” 정보를 수정한 후 “이용제한”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제휴사”이 제16조 제6항을 위반하는 경우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를 소유하거나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자에게 해당 광고의 게재 내역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제휴사 탈퇴)

① “제휴사”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요청하거나 직접 “쿠폰딜 관리”에 접속하여 “약관” 제4조에 따라 가입한 “제휴사”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제휴사”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보유하는 “제휴사”의 정보를 제외한 “제휴사”의 제휴사의 모든 정보 및 “광고소재”, 웹사이트 등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에 대한 정보를 즉시 삭제합니다.
③ “제휴사”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탈퇴한 “제휴사계정”의 정보로 다시 가입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손해배상 등)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제휴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제휴사”에게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② “제휴사”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2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광고매체"의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제휴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제휴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한 "광고소재" 또는 해당 "제휴사광고"의 대상이 된 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광고매체“ 및 “광고매체“에서 노출되는 검색결과 또는 콘텐츠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광고매체“가 관련 법령 또는 “회사“의 광고매체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매체“에 광고를 게재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광고매체“에 광고 게재 또는 게재 중단과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광고매체"에서 노출되는 검색결과 또는 콘텐츠가 "제휴사"에게 우호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증하지 않으며, "제휴사"에게 부정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검색결과 또는 콘텐츠와 함께 광고가 게재된 것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해 "제휴사"에게 "제휴사광고" 노출 조건(시간 및 지역 등) 설정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제휴사"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제휴사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단, "회사"는 "제휴사"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모든 "제휴사광고"가 노출됨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설정된 조건과 다르게 노출되는 "제휴사광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광고운영의 편의를 위해 "제휴사"에게 광고 조건(기간, 사용료 등)을 설정하면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광고 게재 및 광고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해당 기능을 이용하여 자동 광고 운영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따라 광고를 게재하며, "회사"는 자동 광고 운영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권한설정"을 통해 권한을 위탁하거나 위탁받은 "제휴사"간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서비스“에 대하여도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 제4항의 규정을 준용하며, “산출물“의 정확성, 객관성 및 “산출물“ 사용에 대한 결과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약관” 외에 별도의 광고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광고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적용됩니다.

제 24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제휴사”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제휴사”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